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클라우스 (Klaus, 2019)
    카테고리 없음 2020. 3. 5. 08:35

    >


    >


    >


    아무리 넷플릭스 영화라지만 네이버 DB에는 없어?"그 후 먼저 가""완전 명작 애니메이션이라고 그렇게 나쁘진 않니""추천하는 글이 많고 밀리는 볼 영화를 제치고 먼저 보게 되었습니다"​ 관 심사란 아버지의 재산 상속만을 금 수저 우편 배달 완료 퍼그에 화가 난 아버지는 낙도 배어들렝스보그 섬에서 편지 6천통을 배달하기 전까지는 섬으로 나쁘지 않고 올 수 없는 상황에서 약속하다 앞에 나쁘지 않아서 오면 재산은 1번 물려주지 않겠다고 하면서 섬으로 보내어 버려​, 부득이 그 섬은 양가가 적으로 매 1장 1 싸우면서 살고 있어 편지는 코뇨은 서로의 가정의 자녀가 되지 않지만 나쁘지 않고 게 하러 학교만 문을 닫은 그런 섬이었다.하지만 그곳에서 목수 클라우스를 만나 반갑지 않게 되고 클라우스가 만든 장난감을 아이들에게 전달하면서 아이들은 편지를 쓰게 되고 선물을 받기 위해 착한 행동을 하게 되고 섬 사람들이 점점 변해가는 과정을 그렸다.어떻게 산타클로스가 탄생했는지를 재해석한 영화다.무늬도 이쁘고 색감도 좋고 스토리도 좋은데 내가 엄청 기대했잖아? 뭔가 넘치는 호평에 비해서 나쁘진 않아. 조금 지루해서 몇 번이나 잘라보게 되었어요.최후의 결미가 너, 갑자기 끝난 느낌? 얼마전 알았지만 클라우스목 sound가 JK시몬스였어 전혀 몰랐어 ᄏᄏᄏ 넷플릭스 메이드 영화가 넘쳐나는 그것도 되게 저는 호평작을 잘 봐야 되는데​​★★★​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