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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논문 읽어주는 남자] 강한 형량 외의 음주운전 억제 작정은?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14:14

    #논문 읽는 남자 #논문 #음주운전 #음주운전 #운전 #논문 읽는 남자 #음주운전 #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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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논문 읽는 남자] 강한 형량 이외의 sound 운전 억제책은? 논문을 읽어주는 남자입니다. ​금 1은 큰 사회적 사고입니다. sound의 음주운전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최신 SUnd 음주운전 사고가, 이어서 영토에서 '윤창호법'이라는 법안이 새로 만들어졌지만, 그럼에도 SUnd 음주 운전 사고는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법을 직접 만든 이용쥬 의원도 sound 주운 전이 적발된 곳이 있어요, 최근은 래퍼 노엘이 sound 주운 전사 그 때문에 의해서 물의를 1우쿄쯔옷죠. ​ sound 주운 전에 대한 예방책이 강한 형량 1도 있지만 다른 생각은 또 한 사람 있습니까.​금 1 읽어 볼 논문은 중앙대에서 발행된 sound 주운 전 예방 정책에 관한 연구-외국의 사례로 유발 요인을 한 카웅데우하다는 논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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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sound 주운전은 무엇입니까? 법에서는 sound의 메인 운전을 모두 sound와 같이 규정하고 있습니다.


    기본으로 돌아가 음치 운전에 대해 정확히 인식하자는 취지로 음치 운전의 법적 정의에 대해 배웠습니다.자, 그럼 고음운전 경향은 어떤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소리 주운 전의 현황 ​ 최근 1990년부터 2006년까지 16년간 소리 주는 운전 교통 사고는 연평균 9.2%의 증가율을 보이며 지속적인 증가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또 소리 주운 전 사고 발생 수는 2006년 29990건으로 이는 1990년 7303건의 4.1배에 달하는 수치입니다. 이것을 보면 소리줍기 운전의 빈도가 정내용이 크게 증가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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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음주 운전 교통 우이뭉로 사망자 수 역시 첫 990년 79명에서 2006년 920명으로 증가했습니다.이 수치는 2.43배 증가한 수치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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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온통 교통 사건 중의 소리 주운 전 교통 사건의 점유비나 형제 사이 꾸준히 증가하고 1990년에는 생성 건수와 사망자 수에 대해서 각각 2.9%, 3.1%를 점유했던 수치가 2006년에는 각각 14%, 14.5%까지 높아졌습니다.그럼 이렇게 늘어나는 음치 운전을 방지하기 위한 제재 방안은 무엇이 있습니까? 소리주 운전행위의 법적 제재 규정은 도로교통법, 교통사건처리특례법,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사상죄를 통해 형사처벌규정을 두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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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으로 소리를 주운 전 문제가 일본어 자체가 문제 피해자가 상해를 입었을 때에는 썰매 상주 운전자에 대해서 한 0년 이하의 징역은 500만원, 3000만원 이하의 벌금에 조(면 규정하고 있습니다.그리고 혹시 사고 피해자가 사망했을 경우 1년 이상의 유기 징역에 처합니다. 그럼 여기에 더해 음치 운전을 근절하기 위한 의도로 저자는 무엇을 제시할까요? 첫째, 음치운전 단속 기준 강화가 필요합니다. 사실 이건 최근에 이루어졌습니다.​ 논문이 발행된 시점에서 소리를 주운 전 단속 기준이 혈중 알코올 농도 0.05%였다. 요즘은 목소리를 주운 전 단속 기준이 0.03%에서 면허 정지에 그 규정이 강화되었습니다.​ 저자는 목소리를 주운 전의 단속 기준을 당시 현행 기준이었던 0.05%에서 0.02~0.03%로 오전 놀이로 술을 한잔이라도 마시면 소리 주운 전의 단속이 될 가능성이 있다는 국민적 인식을 심어 줄 필요가 있다고 저자는 주장했는데 이 제안이 실제로 행해진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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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저자는 처벌의 엄격성을 높임으로써, 음치 운전을 방지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으므로, 상기와 같은 제안을 했습니다.둘째, 소리주 운전에 대한 벌금 액수 및 징역형의 기간 연장을 비롯해 소리주 운전을 했을 때의 형량을 항상 시행함으로써 엄격성을 높이는 것이 억제 이론에 따른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고 저자는 주장할 것이다. 이 내용 역시 '윤창호법'에 따라 이뤄졌습니다.셋째, 상습 음주운전자와 만취운전자에 대해서는 가중 처벌이 필요하다고 저자는 주장한다.상습적인 소리주 운전자, 심지어는 만취한 소리주 운전자와는 달리 행정처분을 강화하고 처벌의 엄격성과 신속성을 높여 억제 효과를 기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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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노르웨이의 경우에도 썰매 운전 재범의 경우는 영구적으로 면허를 박가면하는 패널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당연히 상습적으로 범죄를 저지르거나 나쁘지 않다, 중범죄를 저지른 사람에 대해서 그 처벌의 강도를 더 강하게 하는 것이 맞겠죠. 넷째, 미쿡, 캐나다, 스웨덴에서 시행하고 있는 정책인 알코올 시동 잠금 사용 명령 제도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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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방법은 음주 운전을 근원적으로 해소할 수 있다는 점에서 매우 긍정적인 예방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스타터 록은 체내에 알코올이 없는 한 차의 시동을 걸 수 없게 하는 장치입니다.많은 분들이 그 비용은 얼마나 자신 있는가. 그걸 감당할 수 있을까? 라고 의문을 품지만, 엔진 잠금 장치의 장착 비용은 믹크의 경우 원화 기준 20-30만원 정도라고 한다. 음주 운전에 따른 벌금이 평균 100만원 이상이라는 점을 고려했을 때 그것은 충분히 사회적으로 용인될 수 있는 비용과 판단된다고 저자는 주장한다.다섯째, 교육 및 면허관리 예절을 재정립할 필요성이 있다고 저자는 주장한다. 독일의 경우 면허 재발급에는 자신이 없고 정상적인 신체적, 심적 상태라는 의사의 진단이 필요하다는 것이다. 한국의 경우에도 음주운전자를 대상으로 재교육이 자신의 알코올중독 진단치료를 받도록 의무화함으로써 앞으로 음주운전을 억제하도록 유도하고 상습 음주운전자에 대해서는 별도의 병원치료를 받게 하는 한편 면허를 재취득하도록 하는 작전을 도입할 필요가 있다고 저자는 주장한다. ​​


    ​ 즉 sound 주운 전을 방지하기 위한 저자의 제안을 정리하면 1.sound주 단속 기준 강화->실현 2.sound주 운전에 대한 형량 강화->실현 3. 상습/만취 sound 주운 전자 가중 처벌 4. 알코올 시동 개폐 장치 5. 면허 발급 계획의 재검토 ​ 이렇게 요약해서 보이네요. 앞의 두 계획이 먼저 실현된 것처럼 나쁘지 않고 나머지 계획도 실현되어 sound 음주운전이 근절되었으면 좋겠습니다.논문을 읽어주는 남자였어요. 추천하고 싶은 주제에 나쁘지 않다, 학술지, 논문이 있으면 논문을 읽어주는 남성의 유튜브, 블로그에서 알려주세요!


    논문 읽는 남자: 음주운전 억제 계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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