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모토로라 폴더블폰 레이저 스펙을 살펴보자!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27. 01:32

    >


    당일 역시 PM2.5가 강력한 일본이네요!"올해 겨울도 PM2.5과 혹한이 반복되는 패턴이 나올 것 같네요."PM2.5의 가면으로도 미리 준비하는 게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모토로라에서 새로운 폴더블폰이 과인되었어요.이전에 전 세계에서 유행을 모았던 레이저폰을 그대로 재현한 레이저 폴더블폰입니다.폴더폰의 감성까지 그대로 가져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


    -CPU:2.2GHz+1.7GHz옥타코아-칩 세트:퀄컴 스냅 드래건 710-RAM:6GB-메모리:128GB/외장 지원 X-디스플레이:6.2인치의 접기식 pOLED/2142 x 876-외부 디스플레이:2.7인치 gOLED/600 x 800-카메라:후에는 1600만/전면 500만-크기:172 x 72 x 6.9mm(unfold)/94 x 72 x 14mm(fold)-무게:205g-배터리:2510mAh-칼라:누아르 블랙-가격:1500달러


    >


    레이저 폴더블폰 스펙을 보면 하이엔드급을 자랑했던 갤럭시 폴드와는 다릅니다.최상위 스펙을 적용하지 않는 것은 아무래도 테스트폰의 성격이 강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포인트는 진정한 폴더블 폰을 완성하는 것이었다고 생각합니다.그래도 중급기 수준의 스펙은 보여주기 때문에 실제 사용에는 큰 의문은 없어 보인다.


    >


    이번 레이저의 핵심은 과거 폴더폰 레이저의 디자인을 재현하는 것이었는데요.그 부분에 있어서는 성공하지 못했을 자신이 있어요.저도 쓰던 모델이었지만 많이 닮았다고 생각해요.동영상이 조사해 보면 디스플레이도 준수하고 실제로 사용해 보지 않으면 모르지만, 의견했던 것보다는 나은 레벨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


    모토로라 레이저 폴더블 폰에는 특별한 기능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지문 인식이 가능하고 15W고속 충전이 가능하며 어느 정도네요.그리고 외부 디스플레이를 통해 문자, 메신저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카메라 기능도 기본적인 수준을 유지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네요.


    >


    내년에는 삼성전자에서도 클램셸 디자인을 적용한 폴더블폰이 출시될 예정이라는데요.그렇게 되면 레이저 폴더블폰과 상당히 비교가 될 것 같습니다.이렇게 모토로라 레이저도 업그레이드된 버전이 자신감에 오지 않을까 싶습니다.앞으로가 더 기대되네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