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교통문재꿈 문재과인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8. 14:17

    교통문재몽문재 본인은 꿈의 해몽, 길흉 속에서 생각만 해도 끔찍한 이야기지만 요즘은 블랙아이스가 많아 연이은 문재가 많은 것 같습니다.저는 뉴스를 보고 저는 명하나 제가 교통문제를 꿈꾸었습니다.그래서 꿈을 한번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0중 30중 츄도룸은지에을 보면서 심리적으로 놀란 것 같아요 운전하면서 계속 마음에 걸렸어요.​​


    >


    운전해서 사람을 다치게 했으면 제가 이랬으면 깜짝 놀라 남편만 찾았을 거예요.제가 다친것보다 눈물이 더 많이 난거 같아요 꿈꿔보면 길조라고 해요.의도도 없었지만 좋은 처음을 할 수 있는 sound를 암시합니다.사업하시는 분들은 현재 제가 밀어서 자신 있는 방향입니다.자로 밀어서 자기가 돌아왔을 때 좋은 열매를 맺는다고 하더군요.​​​


    >


    남의 차와 충돌한 경우는, 이건 안타깝게도 흉몽이라고 하네요.다른사람들과의스토리도있고화제가될수도있다고합니다.자신에 대한 부정적인 소문이 돈다고 하니 미리 조심하면 좋을 것 같아요.​​​


    >


    운전 중에 타이어 펑크가 심해서 사소한 실수로 큰 낭패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평소에 별거 아니라고 생각했던 부분도 다시 한 번 꼼꼼하게 체크하면 된다고 하네요.또 교통사건의 꿈으로 입원하게 되면 현재 저의 건강을 되찾는것이 좋다고 합니다.건강검진을 받으라고 권한다고 합니다.하지만 저는 이렇게 꿈을 꾸지만 건강상 아무 문제가 없을 때도 많습니다.꿈은 꿈일 뿐이라는 예기치 못한 시간에 적합한 것 같습니다.


    >


    또 블레이크 마을에서 교통 사건에 자신을 갖는 꿈은, 이것은 훨씬 빨리 가야 하는 제 감정을 표현합니다.그럴 수 있는 해석인 것 같아요.뭔가 목표를 달성하려고 하는데 초조함, 절박함, 초조함, 불안감으로 인해 빠르게 외치다 보면 쉽게 꿀 수 있는 꿈이라고 합니다.전복사건이 일어나면 현재와는 다른 '청천'이 자신을 드러낼 수 있다고 합니다.그런데 좋은 방향 1에서 쟈싱풍 방향 1 미리 알 수 없다고 하네요 좋을지도 자신이 있을지도 모른다는 가장 어린아이다운 해석이군요.​​​


    >


    가족처럼교통문재본인은꿈이란집에우환이생길수있는소음을미리징후하는것입니다.문재 자체가 좋은 1개가 아니고, 우선 꼬드김으로 해석될 수 있으므로 미리 조심하면 좋겠어요.​​​


    >


    주행 중에 차가 퍼지면? 최근 진행 중인 하나, 잠시 정지된 설령은 보류될 가능성이 있어 sound를 암시합니다.더 좋은 방향으로 나아가기 위해서일 수도 있으니까 더 잘 준비하세요.교통 문제나는 꿈이 아니라 날려고 하면 현재 마 sound 상태가 굉장히 불안한 것을 표현한다고 합니다.sound를 편하게 가지면 될 것 같아요.​​​


    >


    교통 사건 본인은 꿈에 이어 경찰서에 가면 주위에서 시끄러운 일이 생길지도 모른다는 소리를 말합니다.내가싫어하는일이생기면,자기가불편하게소견할만한일이생기면,본인또는주변사람과의싸움불화를의미한다고합니다.생각하기 때문에 제가 죽으면 어리게 죽는 꿈은 길몽이네요.큰 성과를 얻을 수 있고 본인 남편이기 때문에 명예를 단번에 얻을 수 있는 것으로 해석되며, 또한 본인 자신이 귀인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암시한다고 합니다.​​​​


    >


    교통문재꿈도 정말 다양한 의미를 담고 있었습니다.어떤 상황이든 꿈의 해석은 언제나 그렇듯이 여러 가지 의의를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그래서 '저런 뜻 아닌가?'라는 견해와는 완전히 반대 해석을 하는 경우도 많은 것 같습니다.기대해 보고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 ​​​​


    댓글

Designed by Tistory.